이 플랫폼은 여러 채널을 통해 들어온 민원과 칭찬, 제안 등 고객 금융경험을 금융거래 정보와 결합하고 분석하는 데이터 기반의 은행 내부용 플랫폼이다. 신한은행은 이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플랫폼 명칭 및 고객 아이디어 응모와 소비자 보호를 위한 고객 의견청취 등 두 가지 설문영역으로 나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신한 쏠(SOL)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플랫폼 명칭 및 아이디어 우수 고객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고객의견 청취 참여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