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 상품으로 ‘체리블라썸 14K 귀걸이’를 10% 할인한 18만 8100원에, ‘체리블라썸 14K 목걸이’를 10% 할인한 25만 200원에 판매한다. ‘체리블라썸 실버 귀걸이 목걸이 세트’는 5% 할인한 6만 1750원에 구매 가능하다.
추가로 스톤헨지 단독상품 구매시 오는 16일 쓱닷컴 및 스타벅스 매장에서 출시 예정인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MD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1만 7000원 상당 ‘체리블라썸 주얼리 케이스’와 ‘체리블라썸 베어리스타 키 체인’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쓱닷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기대평 이벤트를 동시 진행해 댓글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MD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톤헨지’는 쓱닷컴 주얼리·시계 카테고리 내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브랜드로 지난해 기준 재작년 대비 32.4% 매출이 증가하는 등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별도로 쓱닷컴은 같은 기간 주얼리·시계 전문 유통업체 ‘우림FMG’와 함께 패밀리세일도 실시한다. ‘로즈몽’, ‘페라가모’, ‘뚜아후아’ 등 주얼리·시계 20여개 브랜드 1300여개 상품을 최대 85% 할인한다.
대표적으로 ‘뚜아후아 BRASS 귀걸이’를 85% 할인한 2만 7390원, ‘로즈몽 14K 목걸이’를 61% 할인한 14만 8200원, ‘페라가모 여성시계’를 46% 할인한 44만 1980원에 판매한다.
또한, ‘우림FMG’ 브랜드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만 2000원 상당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스탠리 보온병 710ml’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일선 쓱닷컴 라이프스타일담당은 “플라워 디자인의 스톤헨지 주얼리와 파스텔 핑크 색상의 스타벅스 MD가 잘 어우러져 화사한 봄기운을 전할 것”이라며 “고객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디자인의 주얼리·시계 상품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