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인터파크, 내달 30일까지 '아이다행, 스페셜 티켓' 이벤트

장병호 기자I 2022.05.23 15:46:41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거리두기 및 실외 마스크 착용 해제로 공연과 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이를 연계한 이벤트 상품도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인터파크 ‘아이다행, 스페셜 티켓’ 행사 이미지. (사진=인터파크)
티켓 예매 플랫폼 인터파크는 지난 1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개막한 뮤지컬 ‘아이다’와 함께 공연 할인 쿠폰, 해외여행 할인쿠폰 등을 증정하는 ‘아이다행, 스페셜 티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3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뮤지컬 ‘아이다’ 관람을 목적지로 해서 관객 유형별로 총 4개의 승강장을 구성해 각자 원하는 승강장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이다’ 최초 예매자에게는 좌석 등급별로 20~30% 할인 쿠폰을 23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동안 제공한다. 행사 기간 ‘아이다’ 예매를 완료한 관객에게는 해외여행 5만원 할인 쿠폰을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아이다’를 2회 이상 예매하고 이를 인증한 관객에게는 블루스퀘어 푸드앤컬처카드 10만원권과 ‘아이다’ 티켓북을 추첨해 제공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행사 페이지 공유를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진행한다.

인터파크 프로모션팀의 김남경 매니저는 “이번 프로모션은 관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인터파크 단독 행사로 아직 ‘아이다’를 관람하지 못한 분들께만 드리는 최초 예매자 할인 혜택을 활용하면 좋은 입문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