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부대찌개, 창립 11주년 맞아 기념식 개최 및 우수사원 표창

이윤정 기자I 2021.09.29 15:10:1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에스엘에프앤비의 킹콩부대찌개는 올해 창립 11주년을 맞아 내부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창립기념식에서는 우수사원 표창 및 상금시상식 등을 가졌다.

킹콩부대찌개 정순태 대표(좌)와 공로상 수상자 김석현 대리(우) (사진제공=킹콩부대찌개)
정순태 킹콩부대찌개 대표는 기념사 및 모든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향후 회사의 바른 성장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킹콩부대찌개는 2010년 창립 이후 꾸준히 가맹점 오픈 규모를 늘려왔으며, 현재는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까지 파이를 키우고 있다.

정순태 ㈜에스엘에프앤비 대표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상생이라는 의미를 항상 마음속에 담고 있다”며 “우리 가족점 모두가 성공하는 바른 성공 창업 모델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본사와 함께 매장 성공을 이끌어 주신 전국의 모든 가맹점주와 오랜 기간동안 함께 킹콩부대찌개의 성공을 위해 노력해 준 모든 내부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킹콩부대찌개는 창립 이후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마음으로 무료식사 및 후원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및 착한 프랜차이즈 기업, 올해의 브랜드 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장기근속상을 수상한 킹콩부대찌개 우수사원과 이종근 전무이사(가운데) (사진제공=킹콩부대찌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