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기술 논한다…국제 컨퍼런스 개최

조민정 기자I 2025.04.09 13:44:54

삼성D·LGD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 발표

[이데일리 조민정 기자] OLED와 차세대 디스플레이인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기술의 미래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OLED & XR KOREA 2025’가 오는 16일 열린다.

(사진=유비리서치)
유비리서치는 오는 16~18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OLED & XR KOREA 2025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OLED & XR KOREA’는 최신 기술 동향과 시장 전략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국제 비즈니스 디스플레이 컨퍼런스다. 업계를 대표하는 글로벌 기업과 기술 리더들이 대거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유비리서치는 OLED 및 마이크로 디스플레이의 성장 잠재력과 IT OLED 및 차량용 디스플레이 기술의 트랜드 그리고 마이크로 LED 기술 및 시장 동향을 참가자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신축성 있는 폼팩터 프리 디스플레이와 그 너머’를 주제로 다양한 표면과 변형에 적응하는 디스플레이 기술에 대해 발표한다. LG디스플레이는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을 위한 최적의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주제로 전기차 및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 시대의 디스플레이 역할과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 외에도 유니버셜디스플레이(UDC)는 ‘고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위한 인광 OLED 혁신’을 통해 에너지 효율적인 디스플레이와 조명 제품을 위한 인광 OLED 재료 및 기술의 발전을 소개한다.

소니 반도체 솔루션(SSS)은 ‘XR에서의 광학 디스플레이 기술의 진화와 미래’를 주제로 AR 글래스와 VR HMD의 광학 디스플레이 발전과 향후 방향성에 대해 다루는 등 다수의 국내외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최신 기술과 시장 동향을 공유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