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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여행 문의를 받은 여행사는 오디가노에서 대상 국가 및 도시의 대표 일정을 선택하거나 희망하는 호텔, 관광지, 식사, 차량 등을 구성하면 인원수에 맞게 즉시 견적을 산출할 수 있다. 또한, 오디가노가 확보한 전 세계 2000여개의 공급사를 통해 입장권, 교통권, 현지투어 등도 제공할 뿐 아니라, 고객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직접 결제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 중이다.
셀바스투어는 오디가노 서비스 개시를 시작으로 본격 홍보와 함께 많은 대리점을 파트너로 확보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전국여행사협회 기준으로 국내에서 약 8000개의 여행사가 영업하고 있어 플랫폼 수요가 급속도로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엄태철 사업대표는 “코로나 이후 개인화가 가속화되면서 가족, 친구, 동호회 등 소그룹 형태의 여행 문의가 부쩍 늘어나는 추세 속에서 여행사는 문의부터 고객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처리하기에는 인력 부족뿐 아니라 수익성이 낮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라며 “맞춤여행 부문의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자동화로 소비자가 여행사에 직접 문의하기 부담스러운 4~15명 규모의 여행 견적을 자사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하고 계약 체결될 수 있도록 프로세스 효율화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