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공연과 문화 활동의 접근성을 높이고 지역사회 및 소외계층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해 문화적 격차를 해소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CJ ENM의 콘텐츠 제작 역량과 메가MGC커피의 인프라를 결합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첫 공동 행보로 오는 5월 K팝 아티스트를 초청한 대규모 공연 ‘엠카운트다운X메가콘서트(가제)’를 개최한다. CJ ENM은 공연 기획과 운영 전반을 담당하며, 메가MGC커피는 전국 4200여 개 매장과 공식 앱을 활용해 홍보 활동을 펼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에게 공연 문화 경험과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MOU를 체결했다”며 “고객과 사회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즐거운 문화 경험을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가MGC커피는 지난해 SMGC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와 팬덤 간 유대감을 강화하는 등 F&B와 K팝의 시너지를 창출해 왔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사회 문화 활동을 지속할 방침이다.



![이륙 직전 기내 ‘아수라장'…혀 말린 발작 승객 구한 간호사[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301816t.jpg)
![야산서 발견된 백골 소년…범인은 동료 ‘가출팸'이었다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4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