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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스버스는 LG전자의 최신 디스플레이를 활용하여 지난 5월 출시한 ‘아트 메타버스(DASVERSE)’와 오는 9월 서비스 예정 중인 ‘아트 OTT 스트리밍 서비스(Daily Art Story)’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박재완 CSO의 ‘메타버스 시장 현황’과 ‘아트를 통한 가상과 현실의 연결’에 대한 주제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박재완 다스버스 CSO는 “아트의 문턱을 낮춰 대중들이 쉽게 예술 작품을 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아티스트, 파트너들과 함께 글로벌 디지털 아트 클러스터를 구축하는 것이 다스버스의 비전”이라며 “서울메타위크를 통해 다스버스의 미래가치를 업계 리더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앞으로 우리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다스버스는 디지털 아트와 F&B, 커뮤니티가 결합된 신개념 오프라인 복합 문화 공간 ‘아트 콤플렉스’를 선보여 현실과 가상을 연결하고, 또 다시 가상과 현실을 연결하는 선순환 구조의 아트 플랫폼을 완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