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잼은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잼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하는 KGM 크리에이터다. 지난해 7~12월 3기가 활동을 마쳤다.
KGM은 패션·디자인, 푸드·쿠킹, 미용·애견, 스포츠·여행, 포토그래퍼·영상 등 다양한 분야의 다수 지원자 중 각각의 디지털 크리에이터 활동 경험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6개 팀을 4기로 최종 선발했다.
K-잼 4기는 오는 6월까지 KGM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된다. KGM은 콘텐츠 제작용 시승 차량과 KGM 굿즈, 콘텐츠 제작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문화 초청 행사, 공식 SNS 계정을 통한 개별 팀의 채널 홍보 기회 혜택도 제공한다.
K-잼 4기의 참신하고 신선한 아이디어와 새로운 감각을 담아 제작된 콘텐츠는 KGM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KGM은 활동 기간이 종료된 후 뛰어난 활동을 펼친 세 팀을 선정해 총 500만원 규모의 우수 활동 상금과 감사패를 수여할 예정이다.
KGM 관계자는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K-잼 디지털 크리에이터를 통해 KGM의 매력이 담긴 참신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기대한다”며 “독특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자유롭고 다채로운 주제의 콘텐츠를 통해 ‘다차다색’한 KGM의 남다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