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HDC현대산업개발, 5개월간 취약계층에 '쌀 41톤' 기부

이배운 기자I 2024.03.25 14:29:29

포항 아동센터에 쌀 3톤 전달…''사랑나눔 릴레이 기부'' 마침표

[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경북 포항시 지역 아동센터에 쌀 3톤을 전달하며 지난해 연말부터 이어져 온 ‘사랑나눔 릴레이 기부’를 마쳤다. 지난해 11월부터 이달까지 5개월간 기부한 쌀은 총 41톤에 달한다.
HDC현대산업개발, 포항시 해맞이지역아동센터 관계자들이 지난 21일 쌀 3톤 기탁식을 열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1일 포항시 해맞이지역아동센터에서 기탁식을 열고 쌀 3톤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전달한 쌀은 해맞이지역아동센터, 제일지역아동센터, 선린지역아동센터, 미래지역아동센터, 환여동지역아동센터, 송라면지역아동센터 등을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이 그동안 기부한 쌀은 서울시 동작구, 서대문구, 노원구와 인천광역시, 경기도 평택시 등 수도권과 더불어 충북 청주시, 전북 군산시, 강원도 강릉시, 경남 창원시 등 전국 각지 12개 지역의 취약계층 지원단체 50곳에 전달됐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전국 각지에 소외된 이웃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지속적인 쌀 소비로 농촌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올해도 지역사회와 함께 살아가는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신규 상생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임직원들이 동참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