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일 시상식이 열린 ‘제1회 공공브랜드대상’에서는 ‘인천 보물섬지도 168 캠페인’으로 종합대상(그랑프리)을 비롯해 총 6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인천 보물섬지도 168 캠페인은 아직 널리 알려지지 않은 인천의 다양한 섬들이 지닌 가치와 매력을 소개하고, 섬 방문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KPR은 지난 5월 현대자동차그룹의 ‘힐스 온 휠스(Heals on Wheels: 바퀴에 희망을 싣고)’ 캠페인 영상으로 ‘퀘스타 어워즈(QUESTAR Awards) 2023’ 자동차 부문에서 그랜드 위너상을 수상했다. 이 외에도, KPR은 힐스 온 휠스 캠페인으로 ‘애드아시아 CMG어워즈’, ‘대한민국광고대상’ 이노베이션 부문 동상 등의 쾌거를 거두며 마케팅, 광고 분야에서 경쟁력을 입증했다.
김주호 KPR 사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PR을 브랜드, 마케팅, 광고 영역과 연결해 시너지를 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창의성과 기획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전문적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