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뉴얼 제품은 △프렌즈 렌즈세정액 △프렌즈 렌즈보존액 등 2종이다.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깔끔하고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했다.
프렌즈 렌즈세정액은 콘택트렌즈 세정용 식염수다. 착용 전 렌즈를 완벽히 헹궈, 표면에 남아있는 먼지, 이물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프렌즈 렌즈보존액은 다목적 용액이다. 렌즈 세척과 소독, 보존, 단백질 제거까지 가능하다. 착용하지 않는 동안 렌즈를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렌즈 착용 시 높은 보습 효과도 제공한다.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종일 촉촉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눈물과 동일한 pH 밸런스를 적용해 눈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했다. 렌즈 표면의 세균 및 미생물을 완벽히 제거할 수 있어 민감한 눈을 가진 사용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정식 인증을 받아 안전성과 신뢰성을 더욱 강화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렌즈 관리용액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한층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프렌즈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렌즈 렌즈 관리용액 2종은 전국 약국과 JW생활건강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