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J트러스트와 함께하는 행복한 가을 운동회' 개회

성선화 기자I 2015.10.26 15:38:43
△차동구(왼쪽) JT캐피탈 부사장님이 24일 경기 양평에서 개최된 ‘J트러스트와 함께하는 행복한 가을 운동회’에 참석해 방배종합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JT친애저축은행]
[이데일리 성선화 기자] J트러스트 그룹의 국내 계열사인 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TA에셋자산관리 임직원 100여명과 방배종합복지관, 신흥지역아동센터 아동 80여명과 함께 ‘J트러스트와 함께하는 행복한 가을 운동회’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24일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들꽃수목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J트러스트 그룹이 매년 국내 계열사들과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야외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 증진과 밝은 미래를 키워주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참가자들이 수목원을 돌아보고 바구니농구, 양궁, 릴레이 계주, OX퀴즈 등 다양한 운동과 게임을 함께 했다. JT친애저축은행의 광고 모델인 연예인 이훈씨도 참석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운동회에 이어 J트러스트 그룹 계열사 임직원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모은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현숙 방배종합복지관장은 “올해도 J트러스트 그룹에서 이런 뜻 깊은 행사를 마련해주어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J트러스트 관계자는 “이번 행복한 가을 운동회 행사가 아이들에게 활력을 주고 좋은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단순한 재정적 후원을 넘어서 아이들에게 정서적, 문화적 지원을 꾸준히 하며 대한민국의 소외계층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