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품은 맥도날드의 스테디셀러 쿼터파운더 치즈를 업그레이드해 탄생됐다. 쿼터파운더 치즈에 스모키한 풍미를 갖춘 특제 BBQ 소스, 감칠맛을 더하는 베이컨을 추가했다. 여기에 ‘어니언 후라이’를 더해 식감과 고소한 맛, 포만감을 확보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한정판 굿즈 2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굿즈는 ‘미니 파우치 & 키링 세트’ 2종으로 각각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와 ‘후렌치 후라이’를 형상화한 디자인이 담긴 미니 파우치, 와펜 키링, 스트랩 키링으로 구성했다. 다음달 1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클래식한 조합의 근본 메뉴로 잘 알려진 쿼터파운더 치즈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을 즐기며 기분 좋은 순간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평소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팬으로 알려진 K팝그룹 샤이니의 키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모델로 기용했다. 출시와 함께 공개된 광고 영상 속 ‘쿼터파운더 치즈 12년 차’로 소개된 키는 “이 맛을 누가 이겨”, “고기 맛은 두께다” 등 특유의 매력이 담긴 대사로 신메뉴를 비롯한 쿼터파운더 치즈 메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