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제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순간들 속에서 추영우는 과장되지 않은 표정과 분위기로 커버낫이 지향하는 방향성을 보여준다. 화보 속 그는 커버낫의 2025 S/S 시즌 컬렉션을 자신만의 무드로 소화하며, 꾸미지 않은 듯 담백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위트 있는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를 통해, 커버낫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뉴 클래식 캐주얼웨어를 선보인다.
차분한 컬러감, 여유 있는 실루엣, 실용적인 디테일 등으로 구성된 이번 시즌 컬렉션은 일상 속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추영우 특유의 자연스럽고 개성 있는 이미지와 어우러져 브랜드의 감성을 한층 부드럽고 세련된 무드로 풀어냈다.
|
커버낫 관계자는 “추영우는 차분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 그리고 친근함과 개성을 모두 갖춘 인물”이라며 “그의 다면적인 매력이 커버낫이 지향하는 ‘일상 속 친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커버낫은 이번 추영우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을 명확히 제시하고, 영 타겟 소비자와의 감성적인 접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추영우의 첫 커버낫 캠페인 화보는 오는 3월 31일부터 데이즈드 4월호 및 커버낫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