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쇼핑도 빼놓을 수 없는 과제인데, 특히 데일리룩부터 데이트룩까지 어떤 패션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으면서 산뜻한 봄 스타일링에 정점을 더해줄 ‘백’을 찾는 이들이 많다.
|
특히 브랜드가 탄생한 90년대 스타일의 호보백을 현대적 감성에 맞게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슬림한 쉐입에 하단의 양감은 살리며 특별한 입체 구조를 완성했으며, 부드러운 느낌과 볼륨감이 동시에 느껴진다. 블랙과 베이지, 화이트골드 색상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던함과 활용도가 높은 메트로시티의 아이코닉 소재인 ‘코르다 엠보 가죽’을 소재로 채택했으며, 이전보다 소프트한 물성으로 형태는 유지하면서 착용감과 터치감을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였다. 유럽 명품 브랜드에서만 구현되는 매끄러운 무절개 곡면 라인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완벽한 장인정신과 우수한 기술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
또한 오프라인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트로시티 피크닉 매트’를 선물로 증정하고 온라인에서는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트루 레드 파우치’를,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트루 레드 파우치’와 ‘라 로사 비앙카 향수(50ml)’를 소진 시까지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