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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POS 시스템 제조업계 최초 코스닥 상장사인 포스뱅크는 국내 1위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최근 5년 동안 해외 매출 비중이 커진 만큼 이번 전시회에서 대만 업체들과 경쟁하며 글로벌 입지를 다지는 기회로 삼았다.
포스뱅크는 POS 분야의 글로벌 대기업과 해외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글로벌 수주를 이어 나가기 위해 2024년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포스뱅크는 이번 전시회에서 대표적인 제품으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설계구조를 통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인정받은 GOOD DESIGN 선정 제품인 ‘APEXA’와 더불어 하이엔드 제품인 ‘MAZIC’, POS에 프린터 기능까지 포함된 올인원 제품인 ‘MINT’, 셀프서비스 키오스크인 ‘BIGPOS’ 등을 선뵀다.
이 밖에도 주방에서 쓰이는 디스플레이인 KDS와 수평·수직으로 화면전환이 가능한 신개념 키오스크 ‘MAZIC K’를 소개해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방문객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
포스뱅크 글로벌 영업 관계자는 “해외 수출을 위해 국가별 인증 사업, 해외 박람회 참가 등 다양한 정책을 꾸준히 추진해 나갈 계획”이며 “고객사의 맞춤형 제품을 제공하며 글로벌 POS 제조에서 수출에 이르기까지 선두주자가 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