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일분은 무인매장 카페로 2021년 설립 후 2년 만에 전국 100여개의 매장을 오픈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자체솔루션을 가진 최초의 무인카페이다.
에스텍시스템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무인카페 매장의 위생관리 강화를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주요 사업 영역인 해충방제 서비스 뿐만 아니라 △딥 클린서비스 △제빙기 살균 △간판 및 어닝 위생관리 등 무인매장을 ONE STOP으로 관리할 수 있는 체계적 위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에스텍시스템 새니텍 관계자는“무인매장 특성상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서 상시 관리가 필요한데, ‘카페일분’가맹주에게는 ONE STOP 매장 관리 서비스가 반가운 소식일 것이며, 이는 무인 매장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ONE STOP 매장관리 서비스는 단순한 위생관리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매장 상태를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모니터링하여 매장의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병화 에스텍시스템 대표이사는“앞으로도 점차 확대되고 있는 무인매장 업계의 가맹주 및 고객 편의를 위해 위생관리 서비스를 고도화하여, 건강하고 쾌적한 매장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