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는 제품 출시에 맞춰 화장품 플랫폼 ‘화해’에서 300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99%의 소비자가 제품에 만족한다고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속당김이 느껴지지 않아요’ ‘추천 의사’ ‘제품 만족도’ 문항에서도 100%에 달하는 이들이 ‘그렇다’고 답했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진행된 프로젝트에서도 이번 제품은 많은 관심을 받았다. 프로젝트 결과 목표했던 모금액 대비 405% 많은 펀딩이 이뤄졌다.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들은 ‘속건조와 겉건조가 확실히 개선됐다’ ‘피부톤이 맑아졌다’ ‘자극 없이 순하다’ 등의 평가를 남겼다.
진주희 HLB생활건강 이사는 “피부의 노화 속도를 늦추는 ‘슬로우 에이징’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출시 초반부터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한편 HLB생활건강은 이번 콤부차 글로우 세럼 미스트 출시를 기념해 엘리샤코이 자사몰에서 정가 2만8000원 상당의 해당 제품을 20%할인해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