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日 피부 미용시장 공략…프라이빗 세미나 참가

이용성 기자I 2023.11.17 14:37:09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164060)는 최근 일본 도쿄에서 열린 프라이빗 세미나에 참가하여 리팟(Reepot)과 시크릿RF(Secret RF) 쇼케이스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이루다)
해당 세미나는 일본 파트너사가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이루다 제품의 일본 공식 론칭 및 현지 대리점 계약에 앞서 일본 현지 피부과 전문의 120여 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리팟과 시크릿RF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특히 리팟은 532㎚(나노미터) 파장의 큐-스위치 엔디야그(Q-Switched Nd:YAG) 레이저 소스에 ‘VSLS 레이저 기술’이 적용된 의료기기다. 컨텍트 쿨링 방식의 CPTL 레이저, 냉각 제어 기술, 오토덤 영상처리 기술 등 주요 핵심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이와 함께 시크릿RF는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인정받은 제품으로 최근 일본 의료기기종합기구(PMDA)로부터 품목 허가 인증을 받았다. 미용에서 피부치료로 변화하는 일본 시장에 맞춰 다양한 치료에 적용할 수 있는 최적의 장비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향후 이루다는 본격적으로 일본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일본의 피부 색소질환 시장의 경우 20대 젊은층에서 일광흑자의 유병률이 약 90% 이상일 정도로 높아 관련 치료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곳이기 때문이다.

이루다 관계자는 “일본 피부미용 시장의 빠른 변화에 맞춰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이루다의 제품이야말로 시장이 원하는 최적의 장비임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뜨거운 호응을 보내준 일본 피부과 전문의 및 파트너사에게 감사드리면서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으로 보답할 것”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