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MDRT협회, 99대 회장에 ‘캐롤 켕’ 선임

유재희 기자I 2024.09.03 14:58:09

26년차 MDRT 회원...주요 직책 두루 거쳐
P2P기반 정보공유와 교육에 주력

[이데일리 유재희 기자] 글로벌 보험·재정 전문가 협회인 MDRT 협회의 신임 회장으로 캐롤 켕(사진)이 선임됐다.

3일 MDRT 협회는 내년 협회를 이끌 제 99대 회장에 26년차 회원인 캐롤 켕(종합금융투자자산관리사)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캐롤 켕은 COT 4회, TOT 3회를 달성하며 MDRT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아왔다. 그동안 MDRT 글로벌 컨퍼런스 프로그램 총괄 준비 부문 부회장, 회원 리소스 부문 부회장, 실무 관리 부문 부회장을 역임하는 등 MDRT에서 주요 직책을 두루 맡아왔다. 또한 케롤 켕은 MDRT 재단의 다이아몬드 기사이며, 재단 이사회에서도 활동했다.

케롤 켕과 함께 내년 협회를 이끌어갈 제1부회장과 제2부회장은 각각 24년차, 23년차 회원인 존 니콜스와 클레이 길레스피가 맡았다. 또 23년차 회원인 오로라 탠콕이 사무국장에 선임됐다.

MDRT 신임 집행위원회는 대면 참여 및 네트워킹을 통해 MDRT 회원들에게 특별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둘 방침이다. 또 지속적으로 기술에 투자하고 활용하면서 MDRT의 디지털 전환 계획을 적극 수행할 계획이다.

케롤 켕 회장은 “전세계 보험·재정 전문가들의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하고 새로운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며 “MDRT만의 독점적인 행사 외에도 정기적으로 시의적절한 현지 콘텐츠를 제공해 회원들의 전문성을 고취하고 멘토링 및 리더십 개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MDRT는 ‘MDRT 패밀리 브랜드’, ‘MDRT 아카데미’, ‘MDRT 필드 리더십 센터’ 등을 통해 회원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MDRT(백만달러 원탁회의)협회는 최고의 보험·재정 전문가 협회로 현재 전 세계 80개국, 700여개 회사에 소속된 생명보험 및 재무 서비스 전문가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