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중개 플랫폼 여보야, 총 3000만 원 상당 연말 이벤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1.12.21 14:43:2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결혼 중개 플랫폼 여보야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오늘(21일)부터 12월 30일 목요일까지 10일간 총 3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여보야 연말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여보야)
여보야에서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2021년이 어느덧 끝자락으로 접어들면서 결혼을 희망하지만 아직은 인연을 찾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새로운 인연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메인이벤트인 ‘좋아요 이벤트’는 여보야 맞선 서비스 내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의 프로필을 확인 후 좋아요를 보내 마음을 표현하는 이벤트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남녀회원 각 6명씩 총 12명에게 1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함께 진행되는 ‘찜 이벤트’는 여보야 서비스 내에 새로 개편된 ‘여보야 스토어’를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한 이벤트로 조건에 맞는 미션을 달성하면 경품 응모권을 얻을 수 있게 된다. 기존 미션 외에 추가로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 시 응모권이 추가 지급되고 이를 통해 매일매일 바뀌는 새로운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응모권을 많이 확보하여 사용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연말 이벤트는 여보야 스토어내의 크로스로드리테일, 클래시플랜, 더라이프스토리, 오마베베, 광동제약, 비기너스럭, 비케이뷰티 등과 같은 다양한 업체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로 화장품, 건강식품, 향수 등 3000만 원 상당의 총 21종 219개의 경품을 7일간 매일 약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기획한 여보야 담당자는 “이번 연말 이벤트를 통해 여보야 회원들이 푸짐한 경품은 물론 좋은 인연을 찾아서 더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이번 연말 이벤트에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새해에도 언제나 여보야 이용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