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소프트플래너㈜, ‘2025 ZWCAD KOREA 파트너 킥오프-ZW3D 세일즈 챔피언’ 수상

이윤정 기자I 2025.03.10 15:17:4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IT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 전문 컨설팅 기업 소프트플래너㈜는 ‘2025 ZWCAD KOREA 파트너 킥오프’ 행사에서 ZW3D 세일즈 챔피언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CAD/CAM/CAE 전문그룹 지더블유캐드코리아가 주최한 ‘2025 ZWCAD KOREA 파트너 킥오프’는 ZWSOFT와 지더블유캐드코리아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통한 성장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추구하는 내일을 위한 혁신(Innovate for Tomorrow: Driving Sustainable Solutions)’을 주제로, 스프트플래너를 비롯한 약 100여 명 이상의 파트너사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장 전략을 공유하고 협력 방안 등이 중점 논의됐다.

소프트플래너가 수상한 ‘ZW3D 세일즈 챔피언’은 한 해 동안 ZW3D를 가장 많이 판매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최고 권위의 상으로, 소프트플래너㈜는 ZW3D의 뛰어난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차별화된 고객 지원을 통해 압도적인 판매 실적을 기록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ZW3D는 컴퓨터지원설계(CAD), 컴퓨터지원제조(CAM), 컴퓨터응용해석(CAE) 등 컴퓨터 설계 솔루션을 한데 모은 통합 플랫폼으로, 기계, 장비, 제품 설계 분야와 금형 설계 및 가공 전처리 분야 등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최근 국내 굴지의 대기업 LG전자가 도입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소프트플래너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모든 임직원들의 노력이 ‘ZW3D 세일즈 챔피언’이라는 영광스러운 결과로 이어질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맞춤형 CAD/CAM 솔루션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기술지원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단순한 소프트웨어 공급을 넘어 국내 CAD/CAM 시장의 혁신을 이끄는 핵심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프트플래너는 ‘ZWCAD 신규 파트너 루키상’을 시작으로, ‘2022 ZWSOFT 탑세일즈 및 세일즈 스타상’, ‘2023 ZWSOFT 키딜 베스트 빅딜 부문’ 수상 등 실질적인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 CAD/CAM 업계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관련 업계예서의 영향력을 확대해가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