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의 경우 루킨스의 효과와 효능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가능하다. 실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리뷰를 보면 루킨스에 대한 긍정 평가가 압도적으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최대 깊이 4.5mm조사 가능한 루킨스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임상 완료된 국내 유일 집중 초음파(HIFU)와 고주파(RF)가 합쳐진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다.
루킨스는 대다수의 뷰티 디바이스와는 달리 세라믹 소재가 아니라 특허 받은 메탈 트랜듀서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강한 특징이 있다. 집속 초음파(HIFU) 중에서도 미세하고 정밀하게 조사 할 수 있는 마이크로 포커싱 기술(MFU)을 적용했다. 페이스 카트리지 100만샷, 아이카트리지 100만샷 총 200만샷을 보장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뷰티 디바이스 시장 규모는 1조6000억원 수준으로 매년 약 25%씩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루킨스 관계자는 “새로운 유통 플랫폼인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보다 직접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해 만족스러움을 선사해 기쁘다”며 “MZ 세대 소비가 주를 이루는 라이브쇼핑에 루킨스의 행보는 이례적이라 생각하며 주요 소비층인 50대 이상 시니어 고객보다 30대 중후반의 여성들의 높은 관심도를 분석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음식물처리기 에코체로 유명한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플랫폼 기업 모스트엑스는 루킨스 브랜드는 물론, 장기 렌탈 사업을 기반으로 렌탈 솔루션, 구독 플랫폼 서비스와 더불어 내년 초 선보일 자체 PB 브랜드를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