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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스터디는 31일 베이징현대와 함께 ‘SUV 교통 안전 캠페인’을 중국 전역에서 공동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양사는 ‘핑크퐁’, ‘핑크퐁 아기상어’ 등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미취학 아동의 교통 안전 의식을 개선하고 안전 수칙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스마트스터디는 안전한 차량 탑승 규칙과 ‘디 올 뉴 투싼’ 주요 기능을 쉽고 재미있게 표현한 ‘상어가족 교통안전송’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작해 선보였다. 현재 중국 전역 베이징현대 매장에 방영 중이며, 베이징현대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양사는 앞으로 광저우, 베이징, 칭다오 등 10여 개 지역 모터쇼에서도 협업을 진행해 중국 현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스마트스터디는 중국 대형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텐센트에서 자체 콘텐츠 시리즈 174개를 공개해 전체 누적 조회수 42억 건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