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점점 자극이 강해지는 외부환경으로 인해 자외선 차단제가 여름뿐만 아니라 데일리로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며 뷰티 업계에서는 다양하고 새로운 자외선 차단제 제품들을 쏟아내고 있다. 피부 타입 및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크림, 밤, 스틱 등 제형의 다양화는 물론 안티에이징, 톤업 등 자외선 차단 본연의 기능 외에도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기능을 담은 자외선 차단제 제품들이 인기다. 특히 컴퓨터와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로부터 발생하는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더한 자외선 차단제 제품도 주목 받고 있다.
◆크레모랩 UV프로텍션 아쿠아 오투 쉴드®
글로벌 온천수 브랜드 크레모랩의 ‘UV프로텍션 아쿠아 오투 쉴드® SPF 50+/ PA++++’는 자외선 차단은 및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고 수분 보호막으로 촉촉함을 지켜주는 산소 수분 선크림이다. 크레모랩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금진온천수(T.E.N.™ WATER)와 도시 외부 환경 차단 콤플렉스인 클라우드 스킨 쉴드(Cloud Skin Shield™)로 미네랄과 수분을 피부 깊숙이 공급하여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TV 등에서 많이 발생하는 블루라이트, UVA, UVB, 외부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
◆헤라 선 메이트 엑설런스
헤라의 ‘선 메이트 엑설런스 SPF 50+/ PA++++’는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과 미세먼지는 물론 일상 속 블루라이트까지 필터링해 피부를 보호한다. 피부 표면에서 빛을 반사하는 루센트 피그먼트TM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화사한 광채의 ‘로지 글로우’와 은은한 광채의 ‘화이트 글로우’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헤라만의 핵심 미백 성분인 바이오-멜라솔브TM와 밀크티슬, 사이페루스 등의 다양한 보태니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노화와 색소 침착까지 케어한다.
|
◆유세린 선 오일 컨트롤 젤 크림
유세린의 ‘선 오일 컨트롤 젤 크림 SPF50+’는 강력한 UV 듀얼필터와 블루라이트 및 실내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필터를 동시에 장착해 빈틈없는 차단효과를 주는 자외선 차단제이다.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파라벤, 향료, 색소 등을 무첨가한 저자극 포뮬러이며 자외선 및 고온 다습한 온도 등 피부에 자극을 주는 요소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피부 진정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8시간 지속되는 피지 조절 효과를 제공해 하루 종일 산뜻하고 뽀송뽀송한 피부를 완성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