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와일드로즈, '솔라볼 경량 패딩' 여름 선판매 개시

이성웅 기자I 2018.08.16 09:57:39

햇빛 받으면 온도 오르는 ''솔라볼'' 소재 사용

와일드로즈 솔라볼 경량 패딩 (사진=와일드로즈)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여성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는 올 가을·겨울 앞서 ‘솔라볼 경량 패딩’을 선발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선발매는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발 앞서 겨울철 인기 상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선발매와 함께 조기 구매객을 겨냥한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솔라볼 경량 패딩은 햇빛을 받으면 진동과 충돌에 의해 온도가 상승하는 스마트 광발열성 소재인 ‘솔라볼’을 적용한 패딩 재킷이다. 솔라볼은 경량이면서 우수한 보온, 빠른 건조, 정전기 발생 방지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오리털 등 동물소재를을 대체할 친환경 충전재로 각광받고 있다.

솔라볼 경량 패딩은 기장과 옆구리 라인 차이에 따른 두 종류로 출시된다. 단순한 색상과 라인을 살려주는 입체 패턴을 통해 활동성은 살리고 라인은 더욱 슬림해 보이도록 디자인됐다.

얇은 두께로 스타일을 살려줘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추운 겨울에는 코트 안에 입는 이너 패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와일드로즈 관계자는 “경량 패딩은 가볍고 따뜻한 것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으로 어디서나, 무엇과도 잘 어울려 겨울철 레이어링 패션으로 각광 받는 스테디셀러”라며 “이번 선판매 이벤트를 통해 활용성 높은 솔라볼 경량 패딩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