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서울드래곤시티, 루프톱 '카바나 시티' 오픈

문다애 기자I 2023.07.06 16:18:22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스카이킹덤 34층에 루프톱 다이닝 공간 ‘카바나 시티’를 공식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카바나 시티는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장소로, 스카이킹덤 루프톱 수영장을 배경으로 음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다이닝 공간이다. 해외 고급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투명한 에메랄드빛 해안에 둘러싸인 이국적인 해변 분위기를 연출했다.

수영장은 78㎡ 크기의 메인 풀과 3개의 선베드, 수심이 얕은 키즈 풀 3개와 화이트 샌드로 채워진 모래사장 3개로 구성된다. 여기에 좌우로 19개의 카바나를 설치, 프라이빗한 공간을 마련했다. 카바나는 넓고 푹신한 소파, 다이닝 테이블이 갖춰져 있다. 수영장 한편엔 대형 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상영한다.

카바나 시티는 오는 9월 17일까지 여름 시즌 운영한다. 이달 28일부터 내달 19일까지는 레이트 나잇을 운영해 자정까지 연다.

식사는 중앙에 위치한 가든 테라스와 카바나에서 모두 가능하다. 런치 메뉴는 ▲루프톱 식도락 ▲카바나 런치 세트 중 선택 가능하다. 디너는 ▲루프톱 플래터 ▲카바나 디너 세트 중 선택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앞으로도 카바나 시티가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여름 피서지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카바나 시티에서 각기 다른컨셉의 풀 파티를 개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