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 품목은 대표제품 슈링크와 신제품 슈링크 유니버스를 비롯해 울핏, 사이저, 토너브, 알파를 선보일 예정이다.
‘울핏(Ulfit)’은 복부 및 허벅지의 탄력개선에 사용하는 기기로 2가지 종류의 카트리지를 이용해 2단계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사이저(Scizer)’는 복부둘레를 감소시켜주는 기기로 2개 핸드피스로 동시 사용이 가능해 넓은 부위에 빠른 시술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슈링크와 동일한 HIFU(하이푸: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 기술 기반으로, ‘바디 슈링크’라는 애칭으로 불리우며, 입소문이 확대되고 있다.
또한 ‘토너브(TONURV)’도 주목해볼만 하다. 760nm & 1064nm(나노미터) 파장을 이용한 듀얼 롱펄스 레이저인 토너브는 스캐너 핸드피스를 이용해 에너지 전달이 빠르며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적은 통증으로 토너브 토닝 시술이 가능하다.
‘알파(ALPHA)’는 비침습적 피하지방층 감소 기기로 알파브이와 알파퀸 등 인체공학적인 컵 디자인을 통해 고민부위만 선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출시 이후 꾸준하게 유저가 증가하며 냉각제어기술 시장에서 점차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클래시스는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유저에게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된 고객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마케팅 기법을 개발하여 최신 마케팅 자료를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올해 클래시스의 새로운 뮤즈 이나영과 슈링크 유니버스 모두 기대 부탁드린다”며 포부를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