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메디앙스, 비앤비 베이비스킨케어 중국 어린이 화장품 위생허가(NMPA) 취득

이윤정 기자I 2023.02.07 14:32:4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유아전문 기업 메디앙스의 프리미엄 영유아 화장품 비앤비(B&B) 베이비스킨케어는 중국에서 어린이 화장품 위생허가(NMPA) 승인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사진=메디앙스)
현지 중국 의약품관리국(NMPA) 위생허가는 어린이 화장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좋은 성장 환경과 영유아의 보호를 목적으로 ‘어린이 화장품 감독 및 관리규정’ 제도를 시행하여, 지난 2021년 5월 이후 새롭게 등록하는 어린이 화장품은 반드시 어린이 화장품임을 입증해주는 ‘작은 금색 방패(小金盾)’인 라벨을 부착해야 한다.

이번에 허가 승인이 완료된 제품은 비앤비(B&B)의 스킨케어 3종인 베이비 로션, 베이비 크림, 베이비 샴푸&바스로, 락토바실러스 복합성분과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보습력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호호바씨오일과 시어버터 성분 함유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인 베이비 로션은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고, 베이비 크림은 로션 사용 이후 팔꿈치, 무릎 등 추가적인 보습이 필요한 부분까지 빈틈없이 촉촉하게 보습막을 씌워주는 장벽 크림이다. 베이비 샴푸&바스는 잔여감없는 순한 사용감으로 연약한 아이피부를 건조함 없이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샴푸 겸용 바디워시 제품이다.

메디앙스의 관계자는 “비앤비(B&B) 스킨케어 제품들은 기초 피부의 건강이 중요한 아이들을 위해 엄마, 아빠의 마음으로 긴 연구개발과 영유아전문 기업 메디앙스의 40여 년간의 기술이 만들어낸 제품”이라며 “중국 위생허가 중에서도 엄격한 과정을 거쳐 승인을 받은 만큼 추후 세계최대 영유아용품 박람회 ‘CBME(Children Baby Maternity Expo)’ 등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