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스토어는 2014년 웹툰 연재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오프라인 행사였던 만큼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이 행사장을 찾았다.
대규모로 꾸려진 이번 팝업스토어는 500화 넘는 스테디셀러인 외모지상주의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캐릭터들로 꾸며졌다.
작품 속 배경과 소품, 캐릭터로 구현한 포토존과 명장면, 명대사로 구성한 헤리티존 등을 구성했다.
팝업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키링류’, ‘카드류’ 등의 캐릭터 상품들이다.
또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만 한정 판매된 바디필로우와 기념 의류 등도 높은 호응을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외모지상주의 10주년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좋은 작품과 함께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외모지상주의는 지난 24일부터 일본 도쿄 ‘HMV&BOOKS 시부야’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일본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8일까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