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 임시완 모델로 첫 방송광고 “특별한 당신을 응원합니다”

김미영 기자I 2023.09.27 14:43:19

대규모 뮤지컬 방식으로 제작
10월20일까지 ‘콜마가 응원해’ 챌린지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콜마그룹은 ‘특별한 당신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첫 캠페인 방송광고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반듯하고 성실한 청년 이미지의 배우 임시완을 모델로 발탁했으며, 콜마그룹이 기업 광고에 모델을 기용한 건 처음이다.

이번 광고는 대한민국 최초 ODM(제조업체개발생산) 기업으로서 화장품,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서포터로 활약하고 있는 콜마의 비즈니스를 ‘응원’이라는 콘셉트로 표현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콜마그룹 관계자는 “우리의 비즈니스는 고객사와 소비자 모두에게 응원의 힘을 주는 일”이라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캠페인 광고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배우 임시완을 모델로 선정한 것도 밝은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는 적임자란 판단에서다. 특히 이번 캠페인 광고는 대규모 뮤지컬 방식으로 제작해 60여명의 뮤지컬 배우와 120여명의 스태프가 동원됐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에서 이렇게 대규모 뮤지컬 콘셉트로 광고를 제작한 것은 콜마그룹이 처음”이라며 “뮤지컬 전문 안무가와 함께 안무를 만들었다”고 부연했다.

그러면서 “이번 캠페인 광고가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특별한 모두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면서 “콜마그룹은 앞으로도 고객과 소비자들을 응원하는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콜마그룹은 다음달 20일까지 이번 광고 속 안무를 따라 추고 영상을 올리는 ‘콜마가 응원해’ 챌린지를 진행한다. 안무 커버 영상을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콜마 공식계정 태그)한 후 구글폼을 통해 영상 링크와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1등 팀콜마상에는 500만원, 2등 두근두근상 300만원, 3등 유아쏘스페셜상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모든 참가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수상자는 다음달 27일 콜마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한다.

(사진=콜마그룹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