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한정판 4종에는 ‘끼리’의 제품 이미지를 삽입해 소비자가 협업 제품임을 알기 쉽게 제품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또 파스텔톤의 하늘색을 사용해 계절 시즌 제품의 느낌을 살렸다.
‘카스타드 끼리크림치즈’는 카스타드 케이크에 끼리크림치즈를 더해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빈츠 끼리크림치즈’는 고소하고 바삭한 비스킷과 끼리크림치즈가 어우러져 이색적이면서 조화로운 맛이 좋다.
‘찰떡파이 끼리크림치즈’는 화이트 초콜릿이 코팅된 쫀득한 찰떡 안에 부드러운 끼리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다. ‘칸쵸 끼리크림치즈’는 바삭한 비스킷 속에 끼리크림치즈 초콜릿이 들어가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풍미가 느껴진다.
롯데웰푸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이날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또 쿠팡·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는 ‘끼리’ 협업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일반슈퍼와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과 롯데스위트몰 등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