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움푸드, 신규 브랜드 '모락로제떡볶이' 론칭

이윤정 기자I 2022.09.28 13:52:0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채움푸드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에 이어 신규 브랜드 ‘모락로제떡볶이’를 론칭하고, 브랜드 신 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채움푸드)
㈜채움푸드에 따르면 모락로제떡볶이의 신 메뉴는 △로제떡볶이 △투움바떡볶이 △크림커리떡볶이 △국물떡볶이 등이다. 특히 떡볶이 메인 메뉴를 필두로 치킨닭강정과 곁들여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로제떡볶이는 꾸덕한 로제소스와 쫄깃한 떡의 식감 궁합이 특징이다. 로제떡볶이, 닭강정 세트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로제떡볶이에 찍어 먹는 짭조름한 닭강정의 단짠 맛을 자랑한다. 투움바떡볶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크리미한 떡볶이 메뉴다. 투움바떡볶이, 닭강정 세트는 꾸덕한 투움바떡볶이와 바삭한 닭강정의 콜라보 효과를 나타낸다. 크림커리떡볶이, 닭강정 세트는 일본식 크림커리 떡볶이와 바삭한 닭강정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다. 국물떡볶이는 떡볶이의 오리지널 맛을 고스란히 살린 것이 특징이다.

채움푸드 관계자는 “배달 전문 시장에서 창업 허들을 낮추고 예비 창업자들이 손쉽게 창업을 도모하는 것은 물론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3년간 연구하면서 탄생한 것이 모락로제떡볶이의 기획 배경”이라며 “채움푸드는 올해까지 창업의 장점을 통해 브랜드 홍보를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