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공유회에서는 2021년의 성과를 예측하고 VISION 2024의 변화사항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올해는 코로나19 팬데믹 환경과 원자재 가격 상승 등에도 불구하고 전략적인 비즈니스를 통해 전년 대비 약 20%의 성장세를 기록하며 5조에 가까운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측됐다.
VISION 2024에 대해서는 서브원의 지속 성장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체인지/성장동력/조직문화, 이 3가지 트랜스포메이션(3 Transformation)을 통해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김동철 서브원 사장은 “우리만의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과 마인드셋(Mind-set)을 통한 변화를 빠르게 이뤄내어, 수익성 개선과 함께 고객 기대 이상의 서비스 가치를 만들어 나가야 함”을 강조하며 “이를 통해 명실상부 아시아 1위 MRO 토탈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서 굳건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MRO 구매 솔루션 전문기업인 서브원은 기업고객이 필요로 하는 운영자원을 IT기술 기반으로 구매 컨설팅부터 관리까지 대행하는 토탈 구매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근 빅데이터 기반의 고객관리 시스템 도입과, 로봇프로세스자동화(RPA)를 활용한 상품 DB효율화 등을 통해 비즈니스 구조의 디지털화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