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컴투스, ‘서머너즈워:크로니클’ 타이페이 게임쇼 참가

김정유 기자I 2023.01.20 15:45:00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컴투스(078340)는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다음달 2일부터 5일까지 대만 타이페이 난강 전시장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전시회 ‘타이페이 게임쇼 2023’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2014년 출시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지식재산(IP)을 기반으로 한 게임이다. 지난해 8월 국내 론칭했다. 지난해 11월엔 북미에 출시하는 등 글로벌로 범위를 확장했다. 컴투스는 대만을 포함한 아시아와 유럽, 남미 등 전 세계를 타깃으로 ‘크로니클’의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타이페이 게임쇼에 마련되는 ‘크로니클’ 부스는 작품 속 배경인 라힐 왕국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왔다. 부스를 방문한 팬들에게 ‘크로니클’ 세계로 소환된 듯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환 챌린지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대만 유명 인플루언서들도 함께 하는 여러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또한 개발 PD와의 만남을 통해 정식 서비스에 앞서 ‘크로니클’의 개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부스 내 PC 시연존을 설치해 실제 게임을 체험하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한국과 북미 등을 제외한 유럽, 남미,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크로니클’의 글로벌 서비스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