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크림, 홍대 스토어 리뉴얼 오픈…아울렛 코너 첫 출시

최정희 기자I 2024.09.05 11:36:16

오픈 기념 최대 90% 할인

[이데일리 최정희 기자]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이 ‘KREAM 홍대’ 오프라인 스토어를 재단장했다고 5일 밝혔다.

크림 홍대점은 두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로 서울시 마포구 상수역 2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총 4층 규모로 기존까지는 한정판 스니커즈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쇼룸으로 운영돼왔으나 앞으로는 크림에서 직접 발굴해 선보여 온 감도 높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신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거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인 크림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유사한 형태로 운영키로 했다. 롯데월드몰점은 오픈 초기 대비 방문객이 약 150% 증가했다.

크림 홍대점 지하 1층에는 최대 60%의 할인율을 적용한 아울렛 코너가 마련돼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었던 다양한 제품들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바스켓케이스(Basketcase), 메종 클레오(Maison Cleo), 타이트부스(Tightbooth) 의 인기 브랜드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마린세르(MARINE SERRE), 셀프포트레이트(SELF PORTRAIT) 등 2030세대의 여성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도 입점해 있다. 2~3층은 크림과 협업을 진행하는 다양항 패션, 테크, 리빙 브랜드 팝업 행사를 위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크림은 홍대점 재단장 기념으로 최대 9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닥터마틴(Dr.Martens), 스투시(Stussy), 벌스데이수트(Birthdaysuit) 제품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달말까지 방문 고객 대상으로 두 개 이상 제품 구매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액에 따라 크림 포인트 응모권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