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통한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것은 물론, 코로나19로 부담이 큰 가맹점주를 위해 가맹점에 할인금액 전액을 보존한다.
프로모션은 카페베네 매장에서 메뉴 주문 시 매장 내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카페베네 공식 멤버십 앱 내 ‘스마트 오더’ 혹은 페이코 앱 내 ‘페이코 오더’를 통해 페이코로 결제하면 2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프로모션은 기간 동안 1일 1회씩 총 3회 적용돼 최대 6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고객과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어주고 응원하기 위해 방문 포장 주문 고객 대상 최대 6천원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페베네의 맛있는 음료를 할인가에 만나보시고 건강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코로나19가 종식되고 다시 평온한 일상이 찾아오길 카페베네가 응원한다”고 전했다.
카페베네는 최근 가을 시즌 메뉴로 음료 및 디저트 8종을 출시했다. 먼저 음료 메뉴의 경우 확대되는 티(TEA) 시장에 발맞춰 티 블렌딩 메뉴로 △꿀배 감잎 차 △복숭아 얼그레이 티 △애플 시나몬 티 3종과 쌀, 팥 등 제철 식재료이자 국내산 원재료를 활용한 △우리쌀 라떼 △우리쌀 크림 라떼 △붕어팥 라떼 3종이다.
여기에 쫄깃한 찰떡과 바삭한 곡물 토핑, 연유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찹쌀 연유 브레드와 카페베네 베네켓 초코판에 구운 단호박을 올린 단호박 치즈 케이크까지 디저트 메뉴 2종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