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LTK와 오랜 시간 협업하고 있는 국내 패션 크리에이터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 이들이 성공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콘텐츠를 수익화할 수 있는 폭넓은 환경을 만들고자 기획한 소셜 네트워킹 행사다. 럭셔리 이커머스 리테일러 마이테레사와 협업해 개최됐으며 패션 크리에이터 18명이 참석했다.
LTK는 올해 트렌드를 소개하고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플랫폼 활용 전략을 공유했다.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네트워킹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행사를 통해 LTK는 크리에이터 및 제휴 브랜드가 상호 협력하는 생태계를 구축하고 기존에 없던 새로운 플랫폼 시장을 개척하는 선두주자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확립시킬 계획이다.
LTK 코리아 크리에이터 팀 심정민 이사는 “크리에이터와 소통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기는만큼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로 크리에이터 및 브랜드와 협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TK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이 가이드 해주는 세계 최대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이다. 크리에이터들의 독창적인 콘텐츠 개발을 돕고 사업 성장을 위한 연결고리 역할을 수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