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세린, 건조한 피부를 위한 아쿠아퍼 라인 2종 출시

이윤정 기자I 2021.08.30 14:45:59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 2종 선봬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독일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은 피부 보호 및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와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유세린)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는 순한 성분으로 건조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보호해주는 밤 타입 보습제다.

연약하고 민감한 부위 그리고 팔, 다리 등 접히는 부위 자극을 진정시키고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 피부뿐만 아니라 성인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산소투과율이 높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로-비타민 B5의 덱스판테놀이 함유되어 있어 무너진 보호막 사이로 보습인자가 날아가지 않도록 유지하면서 피부 본래의 장벽이 개선되도록 도움을 준다.

함께 출시한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는 즉각 진정을 위한 립 제품으로, 오래 지속되는 보습효과를 위해 비타민C, E와 프로비타민 B5, 시어버터를 함유하였다.

통기성 피부 보호막으로 피부 속 수분과 산소 투과를 용이하게 도와주어 갈라진 입술을 보호하고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유세린이 새롭게 출시한 아쿠아퍼 라인 2종은 8월 30일부터 유세린 온라인몰 및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