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8월 일본 후지큐 하이랜드서 ‘뱅드림’ 콘서트 개최

노재웅 기자I 2019.06.17 14:19:20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일본 현지 콘서트에 국내 이용자들을 초청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뱅드림 속 미소녀 밴드가 일본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이하 뱅드림)’의 일본 현지 콘서트에 국내 이용자들을 초청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부시로드 뮤직은 오는 8월3일 일본 야마나시현의 후지큐 하이랜드에서 뱅드림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탄생한 리얼 밴드 ‘로젤리아(Roselia)’의 단독 콘서트 ‘플램므(Flamme)’를 개최한다.

로젤리아의 첫 야외 라이브인 이번 콘서트에서는 성우들이 앨범에 수록된 인기 음악들을 직접 노래하고 연주하면서 팬들을 위한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그동안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준 국내 이용자들에게 일본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직접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추첨을 통해 2명의 참가자에게 콘서트 티켓과 항공권, 숙박권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로젤리아의 단독 콘서트 현장을 직접 느껴보고 싶은 이용자들은 26일까지 게임 내 ’그로잉 업 시스터즈!(Growing Up Sisters!)‘ 이벤트에서 15만포인트를 획득한 뒤 ‘콘서트에 가다2’ 게시판에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7월1일에 발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