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굽네, '맵단짠 치킨' 출시…르세라핌 광고 영상도 공개

남궁민관 기자I 2024.01.17 11:48:22

매콤·달콤·짭짤한 중독적인 맛…선공개 거쳐 공식 출시브랜드 모델 ''르세라핌'' 내세운 15·30초 광고도 선봬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지앤푸드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신메뉴 ‘맵단짠 칩킨’을 17일 공식 출시하고 모델인 K팝 걸그룹 ‘르세라핌’과 함께한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굽네치킨이 르세라핌과 함께한 ‘맵단짠 칩킨’ 광고 포스터.(사진=굽네치킨)


이번 메뉴는 매콤, 달콤, 짭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맵단짠’의 중독적인 맛을 냈다. 하바네로 고추가 함유된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바삭하게 구워낸 치킨에 나쵸칩을 올려 바삭함과 동시에 매콤하면서도 자극적인 풍미를 구현했다.

르세라핌과 선보인 광고 영상은 끊임없이 출력되는 맵단짠 칩킨 주문 영수증과 함께 르세라핌이 등장해 제품의 중독적인 맛을 묘사한다. ‘매콤한데 달콤한, 달콤한데 짭짤한, 짭짤한데 매콤한’ 맵단짠 칩킨의 매력을 다섯 멤버들이 각각 이야기하며 “입맛 사로잡는 맵단짠이 입안에서 돌고 도는 맛”이라는 내레이션으로 맵단짠 칩킨을 소개한다.

앞서 굽네는 지난 10일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굽네 홈페이지에서 맵단짠 칩킨을 선공개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소비자들은 이날부터 모든 판매 채널에서 맵단짠 칩킨을 맛볼 수 있다.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굽네는 배달앱 요기요와 제휴해 ‘SKT T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이날 하루 동안 진행한다. SKT 고객을 대상으로 T멤버십 앱을 통해 요기요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굽네 6000원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해당 쿠폰의 유효기간은 오는 19일까지다.

또 굽네는 앞서 짧게 15초, 30초 두 버전으로 공개한 맵단짠 칩킨 광고 영상의 풀버전을 오는 26일 공개하며 ‘히든코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르세라핌이 등장하는 풀버전 광고 영상 속 곳곳에 숨어있는 힌트를 찾아 코드를 완성하면 굽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굽네에서 올해 첫 신제품으로 야심 차게 준비한, 돌고 도는 중독적인 맛의 맵단짠 칩킨으로 식품업계의 맵단짠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굽네는 ‘히든코드 이벤트’ 등 다채로운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설 것이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