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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에스피 관계자는 “배우 이준호는 반려묘에 대한 깊은 애정을 바탕으로 당사 브랜드와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또한 글로벌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인만큼, 현재 동남아시아 시장을 거점으로 수출 점유 확대를 노리는 회사의 현 상황에 긍정적 홍보 효과가 전망된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오에스피는 반려동물의 피부 질환 개선, 소화력 증진, 면역력 강화 등 기능성을 목적으로 지난해 10월 출시한 프리미엄 사료인 ‘인디고 바이오뉴트리션’과 지난 3월 출시한 오프라인 전용 제품인 ‘인디고 7’을 중심으로 인지도 강화에 나설 것으로 판단된다.
강재구 오에스피 대표이사는 “자사 브랜드의 광고와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박차를 가해 반려동물 프리미엄 유기농 펫푸드 브랜드로 일반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이번 배우 이준호의 전속모델 계약도 브랜드 인지도 강화로 직접 구매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이를 통한 실적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