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영상은 푸른 지구와 오래도록 함께하고 언제 어디서나 가능성과 다양성이 존중 받고, 누구에게나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일 등 모두가 꿈꾸는 ‘원더풀 라이프’를 실현하겠다는 신한라이프의 ESG 가치를 담고 있다고 신한라이프는 설명했다.
신한라이프는 지난해부터 버추얼 인플루언서이자 신한라이프 광고 모델인 로지를 통해 ESG 메시지를 지속 전달하고 있다. 작년 말 로지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Fly So Higher’와 ESG 음원을 선보였다.
신한라이프는 앞으로도 엔터테인먼트 기반의 브랜딩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대외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이번 ESG 광고는 오는 26일부터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전국 CGV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