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5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고객 인도…6개 서비스센터 구축

공지유 기자I 2024.04.02 13:30:31

전국 거점 도시에 서비스센터 구축
서울·일산·신갈·대전·전주·부산 등
포괄적 서비스 제공…추후 센터 확대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영국 자동차 회사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국내 공식수입원인 차봇모터스가 다음달 초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국내 첫 고객 인도를 앞두고 2일 전국 거점 도시에 위치한 총 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공개했다.
왼쪽부터 정진구 차봇모터스 대표, 저스틴 호크바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아태지역 총괄 사장, 린 칼더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최고경영자(CEO).(사진=차봇모터스)
국내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서비스센터는 서울·일산·신갈·대전·전주·부산 등 총 6곳에서 운영된다. 이 중 성수동에 위치한 서울 서비스센터는 차봇모터스가 직영으로 운영하며 전시장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각 서비스센터는 업계 경험이 풍부한 검증된 어드바이저와 전문 테크니션으로 구성돼 있다. 정기 점검, 일반 정비, 사고 수리, 긴급 출동 및 사고 차량 견인 지원 등 포괄적인 사후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는 차량의 내부 및 외부에서 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바디 온 프레임’으로 설계됐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는 일반 부품 재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재고가 없는 부품은 유럽에 있는 글로벌 부품 허브에서 특급 택배를 통해 발송된다.

한국 고객들은 5년·무제한 주행거리의 포괄적인 차량 보증을 통해 안심하고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사다리꼴 프레임 섀시 및 차체 구성품에는 12년 천공 방지 보증이 제공된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는 영국의 강인한 기백과 디자인을 독일의 철두철미한 엔지니어링과 결합시켰으며, 검증된 BMW 3.0리터(ℓ) 직렬 6기통 엔진, 사다리꼴 프레임 섀시,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 최대 3개의 록킹 디퍼렌셜 및 솔리드 빔 액슬을 갖췄다.

그레나디어 라인업은 고객의 정확한 요구에 맞게 구성할 수 있는 빈 캔버스와 같은 스테이션 왜건에서 시작한다. 그레나디어 스테이션 왜건의 가격은 1억990만원부터다.

국내에는 5인승 그레나디어 스테이션 왜건, 그레나디어 트라이얼마스터 에디션, 그레나디어 필드마스터 에디션, 그레나디어 필드마스터 에디션 위드 러프 팩, 그레나디어 코리아 팩 등 5가지 트림이 제공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