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다음달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분양

박지애 기자I 2023.11.27 14:11:21

총 522가구 후분양으로 내년 12월 입주

[이데일리 박지애 기자] 우미건설이 파주 운정3지구 A33블록에 짓는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를 다음달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6개동 총 52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단지는 파주 운정신도시에서도 정주여건이 우수한 곳에 자리한다. 단지 바로 옆 초등학교 예정부지 및 북측으로 고등학교(예정부지)가 있으며 초롱초, 심학중 등으로 도보 통학도 가능하다.

단지 북측으로는 문화공원이 인접하며, 주변으로 삼학산 산림공원 등도 자리한다.

이 밖에 주변으로 상업시설 예정부지가 계획돼 있고,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롯데 아울렛도 이용할 수 있다.

교통편의성도 좋다. 내년 하반기 조기 개통이 계획돼 있는 GTX-A운정역(공사 중)의 이용이 수월하고, 인근에는 경의중앙선 및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공사중), 서울-문산고속도로, 제2자유로 등 광역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다양한 특화 설계도 적용된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함께 전 가구 4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 개방감을 높였다. 또 100% 지하주차장(근린생활시설 주차장 제외) 설계를 적용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체육관(하프코트),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등 운동시설을 비롯해 통학차량 하차 공간과 연계되는 카페 Lynn, 작은 도서관 등 교육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후분양 아파트로 입주는 내년 12월이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인근 시세 대비 저렴하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투시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