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파우치 형태 그릭요거트 4종 출시

김정유 기자I 2024.08.28 14:02:01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매일유업(267980)은 간편하게 한 손으로 즐길 수 잇는 파우치 형태의 그릭요거트 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매일유업
해당 제품은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블루베리·케일, 사과·케일과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To go) 플레인·허니 등이다.

기존엔 숟가락으로 떠 먹어야 했던 제품들과 달리 뚜껑만 열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는 유기농 함량이 99%다. 저지방 우유에 유기농 사과 케일 및 블루베리케일 시럽, 유기농 케일농축액으로 맛을 더했다.

단백질 6g과 식이섬유 4g 및 유기농 유산균 120억 이상을 섭취할 수 있다. 맛은 2가지로 ‘사과·케일’과 ‘블루베리·케일’ 중 선택 가능하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는 발효유 전문 브랜드인 ‘매일 바이오’의 인기 제품인 그릭요거트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유당을 없앤 락토프리 제품이며 글로벌 1위 프로바이오틱스인 ‘LGG 유산균’이 600억 이상 들어갔다.

또 단백질도 6g 이상 함유했으며 맛은 2가지로 ‘플레인’과 ‘허니’ 중 선택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파우치 타입 그릭요거트 4종 모두 용량은 120g이며 냉장보관이 필요하다. 매일유업 공식몰인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 및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간편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영양과 맛 모두 챙기면서 먹기도 편리한 요거트 제품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파우치 타입의 상하목장과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4종은 바쁜 일상으로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2030 대학생과 직장인들을 위해 선보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