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컨박스 고아웃클럽, 이지웨어 가드 하네스 외 신규 제품 3종 론칭

이윤정 기자I 2023.12.18 15:09:1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반려용품 브랜드 베이컨박스(BACON BOX)의 산책/아웃도어 서브 브랜드 고아웃클럽(go out club)은 반려견과 보호자의 행동을 기반으로 한 신제품 ‘이지웨어 가드 하네스’, ‘이지그립 리드줄’과 ‘이지웨어 발열 패딩2’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베이컨박스)
이지웨어 가드 하네스는 얼굴, 다리를 넣지 않고 입힐 수 있는 디자인으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는 노터치 하네스이다.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 탈부착이 가능한 가드 패드가 등과 배에 배치되어 있어 4가지 타입으로 입힐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이지그립 리드줄은 2021년 론칭 된 제품을 업그레이드했다. 일반 리드줄과는 다르게 손목에서 한번, 손바닥에서 한 번 더 잡아줘 줄 놓침 걱정이 없는 리드줄이다. 이어 출시된 이지웨어 발열 패딩2는 고아웃클럽의 3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반영한 강아지 패딩이다.

(사진=베이컨박스)
베이컨박스 관계자는 “고아웃클럽은 보호자가 더욱 쉽게 산책을 나갈 수 있고,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가 안전할 수 있도록 산책용품을 직접 개발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제품은 2023년 서울 디자인 스타트업 지원 사업에 발탁되어 사업비를 비롯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 그리고 전문가들의 피드백을 통해 개발되었다”고 전했다.

베이컨박스는 2017년 1월부터 7년간 ‘한 달에 한 번 개린이날’이라는 타이틀로 매달 새로운 콘셉트, 새로운 제품들로 꾸려진 선물 박스를 보내주는 월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해당 정기배송 서비스는 올 12월을 끝으로 종료하고 해당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에 주력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