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드디어 국내도 성배전쟁 발발! '페이트/그랜드 오더' 출시

게임메카 기자I 2017.11.21 12:01:04
페그오
△ '페이트/그랜드 오더' 국내 양대 앱마켓 정식 출시 (사진출처: 넷마블)


넷마블게임즈(251270)는 21일(화),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를 국내 양대 앱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타입문의 대표작 ‘페이트’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유저는 세계 각지의 전설 속 존재를 ‘서번트’로서 소환하고 함께 과거로 돌아가 성배 탐색(그랜드 오더)를 위한 여행길에 오른다.

이처럼 원작에서부터 이어져 내려온 방대한 서사가 큰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는 물론 각 ‘서번트’의 개별 이야기까지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를 소환하고 클래스와 스킬, 커맨드 카드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2015년 7월 일본에 첫 출시돼, 줄곧 일본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 후 서비스를 시작한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 북미 지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페이트/그랜드 오더’ 국내 출시를 기념해 향후 7일간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성정석 등 게임 재화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앞서 사전예약을 신청했다면 성정석을 최대 15개까지 받을 수 있고, 페이스북 좋아요&팔로우를 통해서도 ‘4성 세이버 릴리’와 성정석 30개를 획득 가능하다.

넷마블 이현숙 사업본부장은 “페이트/그랜드 오더를 국내 유저에게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스토리 수집형 RPG인만큼 이용자들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도록 번역에 최대한 신경을 썼다”며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방대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꼭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