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엄마들을 위해 간편하게 영양균형까지 챙길 수 있는 이유식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
닥터이유식은 이유식 전문 브랜드인 만큼 영양과 위생을 최우선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닥터이유식의 모든 메뉴들에는 고칼슘쌀, 초유밀 플러스 등 기능성 성분들이 들어 있다. 칼슘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 영양소로 닥터이유식은 고칼슘쌀로만 조리해 칼슘 함량이 높다.
또 초유밀 플러스에는 모유의 면역글로블린과 성장인자를 비롯해 두뇌 발달과 소화흡수를 돕는 기능성분,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돼 있어 생후 4~5개월 이유식을 시작해야 하는 신생아에서 성장기 유아에게 영양식으로 좋다.
죽이야기는 닥터이유식 제품을 개발하면서 영양전문가인 최범희 차병원 영양클리닉 교수와 함께 영양 설계를 했다.
닥터이유식은 당일조리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주문은 죽이야기 홈페이지(www.jukstory.com)에서 할 수 있으며, 주문완료 시 가맹점과 바로 연계돼 조리가 들어가고 고객은 직접 선택한 시간에 가맹점을 방문해 이유식을 받아 가기만 하면 된다.
또 친환경용기인 유리병을 사용해 환경호르몬에 대한 염려도 덜었다. 진공포장된 유리병은 냉장 보관 시 플라시틱용기보다 음식이 상할 위험이 덜하다.
닥터이유식의 9가지 메뉴는 쇠고기 버섯, 닭고기 영양, 야채참깨, 한우미역, 닭고기 야채, 알새우 표고, 브로콜리 게살, 콩나물 쇠고기, 버섯무 이유식이다.
닥터이유식은 한 병 200㎖ 분량의 3병이 한 세트(1만원)로 주문된다.